뉴스&토픽 2013

  • 뉴스&토픽

    한국 페트라이트 블로그 오픈

    한국 페트라이트가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였습니다 . 보다 쉽게 제품에 관한 정보를 검색하고 찾으실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, 한국 페트라이트 본사의 공지사항 및 뉴스들을 실시간으로 접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회사 및 제품 동영상과 적용사례, 매뉴얼 등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기존 홈페이지보다 간편하게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 앞으로 많은 방문 부탁 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www.patliteblog.co.kr 에서 직접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.
  • 뉴스&토픽

    신제품 LED 점등ㆍ점멸표시등 LFH 출시!

    신제품 LED 점등ㆍ점멸표시등 LFH가 출시되었습니다.
    LFH는 시야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약 150 미터 떨어진 곳에서도 잘 보이며 강한 내진동(9G) 성능을 갖고 있습니다.
    그리고 보호등급은 IP66을 취득한 제품입니다.
    또한 실내와 실외에서의 사용은 물론 지게차와 같은 기계에도 장착이 가능합니다.
    제품에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페트라이트 본사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  • 뉴스&토픽

    LCE 모델 KCS 방폭인증서 취득

    페트라이트의 시그널타워 중 LCE모델 (2/3/4단)이 ‘산업안전보건법’에 따른 안전인증 심사를 받아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방폭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. 본 KCS방폭인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의 인증서를 참고 부탁드리며,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페트라이트 본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뉴스&토픽

    PATLITE INABA전기산업(주)(因幡電機産業(株))Group사 편입의 건

    PATLITE가 4/30일자로 일본 [INABA전기산업㈜]의 100%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합니다

    PATLITE 4/30일자로 일본 [INABA전기산업㈜] 100% 자회사로 새롭게 출발합니다.

    [INABA전기산업㈜]에 대한 회사정보는 하기와 같으며, 폐사와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오니 업무에 참조 부탁드립니다.

    이후에도 PATLITE의 브랜드,제품,사업내용의 변경은 없으며, 전과 동일합니다.

     

    전기산업()(因幡電機産業()) 회사정보>

     

    1) 창 업        : 1938 4

    2) 설 립        : 1949 5

    3) 본사 소재지  : 일본 오사카

    4) 자 본 금     : 81억엔(2013.03.31 기준)

    5) 종 업 원 수  : 연계 1,342(상동)

    6) 매 출 액     : 연계 1,800억엔(2013.03기준))

    7) 자기자본비율 : 59.2%(상동)

    8) 관련 자회사  : 春日(KASUGA)電機株式, SIAM ORIENT ELECTRIC CO., LTD.

    9) 홈페이지     : www.inaba.co.jp

     

  • 뉴스&토픽

    2013년 종합 카다로그 개정판 발행 (2013A)

    2013년 종합 카다로그 개정판이 발행되었습니다. 신제품 및 새로 개발된 각도조절 브라켓이 추가되었으며, 일부 단종된 제품이 삭제되었습니다.

    2013A 종합 카다로그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카다로그 신청은 한국 페트라이트 본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• 뉴스&토픽

    대만 사무소 신설 안내

    대만 타이페이에 페트라이트 사무소가 개설되었습니다.

    대만 시장의 현지 정보 수집 및 각종 마케팅을 구상하여 해외 사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높은 품질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대만 시장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하여 새롭게 사무소를 설립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  • 뉴스&토픽

    신제품 LED 조명“CLN”출시

    신제품 LED 조명 CLN 시리즈가 출시되었습니다.

    자유자재로 다양한 곳에 취부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, 방수•내유형에 두께 22mm의 슬림형 LED 조명입니다.

    제품에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한국 페트라이트 본사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  • 뉴스&토픽

    한국페트라이트 사무실 이전 안내

    금번 한국페트라이트 본사가 12월 27일부로 하기와 같이 이전하였습니다.
    이에 따라 하기와 같이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되었으며 기술 제품 문의 전용 전화번호가 신설되었습니다.
    기술 및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은 신설 번호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대응해 드리겠습니다.
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543-1 대성디-폴리스 A-2603 (〒:153-803)

    전화번호 : 대표번호 02-523-6636(동일)
    기술 제품문의 02-523-6634 (신설)

    팩스번호 : 02-861-9919 (변경)
pagetop